News & Event News
  • News & Event
  • News
News
리메드, 자기장 의료기기 4종 유럽 CE인증 동시 획득 2021-05-27

[라포르시안] 전자약 전문기업 리메드(대표 고은현)는 ▲퍼펙트(프리미엄 코어 근육 강화기기) ▲콤팩트2(포터블 자기장 통증개선기) ▲탈렌트프로2(고가형 자기장 만성통증개선기) ▲유아이큐브(요실금 개선기) 등 4개 제품이 유럽 CE 인증을 동시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메드 설명에 따르면 자기장 기반 코어 근력강화 의료기기 퍼펙트는 리메드 코어 근육 강화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큰 대형화면과 고급형 착탈식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정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포터블 자기장 통증개선기 콤팩트2는 의사가 환자의 집을 방문해 통증을 치료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유럽시장에서 사용자 니즈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탈렌트프로2는 최근 미국 FDA 승인을 얻은 탈렌트프로 모델에서 파생된 제품으로 정부 첨단의료기술 가치창출사업을 통해 개발된 난치성 만성통증질환 개선 의료기기로 모듈식 디자인이 특징이며 다른 의료기기와 통합치료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밖에 유아이큐브는 심부 깊이 도달하는 자기장 자극으로 늘어진 골반저근을 강화해 요실금 개선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들은 심부 자극 자기장 기술을 적용하기 않아 하반신 탈의 후 직접 접촉을 통해 자극을 해야 하는 사용자 불편함이 컸던 반면 유아이큐브의 경우 옷을 입고도 충분한 자극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고은현 리메드 대표는 “리메드는 이번 자기장 제품군의 유럽 CE 동시 인증 획득을 통해 국내는 물론 유럽 등 현지 대리점들과 더 적극적으로 해외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하반기 공급물량을 늘리기 위해 생산 확대 방안을 재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Address.
13647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21-7(창곡동)
Tel.
1588.7395
Fax.
031.606.5757